반응형

청담 맛집 / 마끼 맛집 테마키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텐마키.

청담 CGV 골목 들어오면 우측 2층에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큰 아톰이 맘에 든다.

미국에 유명한 블루피시랑 연관이 있는 것 같다.

왠지 기대된다-!!

주문한 메뉴는 

아히타워, 토로우니캐비어 테마키, 스캘롭 테마키, 우나기 테마키, 새우덴푸라 그리고 롤 두가지.

가오픈 방문이라 맥주 한잔 주셨다. (공짜술은 맛남 )

가장 인상 깊은 메뉴는 아히타워다.

아보가도, 참치 등 비벼먹는 메뉴인데 일본식 비빔밥 같았다.

정확히 말하자면 일본식 고급 비빔밥.

아보카도와 참치의 고소함이 정말 최고였다.

이건. 하나 시켜서 나눠먹지 않고

하나씩 시켜서 먹어야하는 메뉴다.

진짜진짜 맛있었다-!!

토로우니캐비어 테마키

말해뭐해, 그치?

좋은 재료들 다 들어갔기에 맛이 없을 수 없다.

일단 토로랑 우니 들어갔으면 100% 먹고 들어가는데

여기에 캐비어까지… 지렸다.

소개팅, 여친과 데이트…

이럴 시키길 추천하는 메뉴.

스캘롭 테마키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하지만 내겐 소스가 강하다.

난 스캘롭만의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랬을 것 같다.

스캘롭만의 맛을 고집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좋아할 것이다.

새우 덴푸라

다들 아는 그 맛

하지만 바삭함이 조금 더 신선했다

적당히 간이 되어서 나와 더욱 좋았다

튀기는 재료가 다른 일식 집보다 좋은 같다는 생각이

롤 두가지를 시켰는데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둘 다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새우 올라간게 좀 더 맛있었다.

아니, 훨씬 맛있었다.

물론 개취지만..

청담/압구 데이트하기 딱 좋은 테마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아히타워, 이건 필수다.

개인적으로 다시 가면  아히타워 두그릇 먹고 나올듯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 12 2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