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대문 맛집] 혼자 먹기엔 아까운 감칠맛 짬뽕 맛집, 영빈루레드

인기 있는 음식은 '전국 몇 대 / 서울 몇 대' 등의 호칭이 붙는다.

송탄의 영빈루가 전국 5대 짬뽕에 들어가는 짬뽕 중 하나다.

그 짬뽕이 직장인들이 많은 서대문에도 있다.

딤섬도 아주 유명하니 점심에 방문하면 딤섬과 짬뽕을 드셔보시길 추천 드린다.

이제 곧 가을/겨울이 다가오니 짬뽕의 계절이 다가온거다-!!

연태고량주 프로모션이 있는 것 같다.

딤섬 종류도 상당히 많은 편이다. 군만두는 기본인 것 같고 개인적으로 소룡포가 먹어보고 싶다.

다음에 점심 먹으러 갈 때 함 가야겠다.

런치로는 코스와 특선 메뉴가 있다.

입주사 직원분들은 할인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서대문 DL 빌딩의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엘레베이터도 있으니 참고-!!

예약 없이 온다면 홀공간에서 식사 가능하지만 큰 룸들이 많이 있으니 특별한 날에는 예약하고 오시길 추천 한다.

인테리어는 중국식 인테리어고 규모가 넓은 편이다.

단체 모임이나 기념일 혹은 회식에 딱 좋은 장소라고 생각된다.

방도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조용히 이야기 나누며 먹기에 좋은 곳으로 보인다.

끝에 초록색 벽면이 룸이다.

다양한 크기의 룸이 준비되어 있다.

반찬으로 단무지랑 짜사이랑 양배추 피클이 나온다.

개인적으로 짜사이를 좋아해서 한번 더 리필 받아서 먹었다.

자리에 앉으면 물을 주신다.

이거 술 아님. 약간 아쉬웠다.

고량주를 무료로 한병 주시나? 싶어 아주머니께 장난 함 쳤던 ㅎㅎ

중국 음식은 역시 연태 고량주가 딱이다.

1945 영빈 짬뽕이 나왔다.

고기가 듬북 들어간 짬뽕인데 아주 매운 맛은 아니다.

하지만 나오자마자 감칠맛 나는 향이 아주 강했다.

나오자마자 국물 한입 먹고 환장하고 두세국물 더 떠먹었다.

정신 차리고 고기와 오징어와 야채들을 섞기 시작했다.

야채가 많아서 아삭함이 상당히 좋았다.

물론 고기와 오징어도 상당히 많아서 쫄깃함과 고기의 씹힘이 좋았다.

면발과 국물 그리고 건더기도 좋은 전국 5대 짬뽕이라고 부를만하다.

고기가 정말 가득 올라간 영빈루 짬뽕이다.

색은 많이 진해서 매워 보이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고 맵진 않다.

면이랑 국물의 조화가 상당히 좋다.

해물과 고기의 묵직함이 강한 국물이다.

경기도 평택 송탄이 본점인데 서대문 한복판에서 고급진 인테리어로 맞이 할 수 있으니 너무 좋다.

바람이 시원한 바람에 짬뽕 한그릇 땡길 때 방문하시길 추천한다.

해장에도 너무 좋은 묵직하고 시원한 국물의 영빈루 짬뽕.

강력하게 추천할만한 맛집이다.

역시 5대 짬뽕임을 인정하고 나온 맛집-!!

사장님,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